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군산상공회의소

지역소식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전국 최대 축구 축제 군산서 열린다!
작성자 작성일 2018.01.22
조회수 5

전국 최대 축구 축제 군산서 열린다!

 

금석배 축구대회 29일 개막, 160여 개팀 출전

 

 

 축구 꿈나무들의 등용문인 ‘2018 금석배 전국 초·중등부 축구대회’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11일까지 14일간의 대장정에 돌입한다.

 군산이 낳은 축구영웅 故 채금석 옹을 기리고자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월명종합경기장 등 9개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대한축구협회와 전라북도축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전라북도·군산시·군산시체육회·군산시축구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그동안 도내 순회 개최하던 것을 지난 2009년부터 군산에서 영구 유치해 대회를 치루고 있다.

 중등부와 고등부가 격년제로 치러지던 금석배는 올해부턴 중등부와 고등부도 개최되며, 고등부는 상반기 중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총 163개 팀(초등부 115팀·중등부 48팀)이 출전해 예선 풀리그와 토너먼트 방식으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군산월명종합경기장과 수송공원 등 11개 구장에서 경기가 열린다.

 개막경기로 초등부는 29일 10시 수송공원 축구장에서 전북익산주니어축구클럽과 경기용인PEC유나이티드팀, 중등부는 10시 월명종합경기장에서 전북동대부속금산중과 전남고흥FCU15팀이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경기를 펼치게 된다.

 개막경기에 앞서 월명종합경기장 내 채금석 흉상 앞에서는 군산 출신으로 한국 축구발전에 큰 족적을 남긴 故채금석 옹을 기리며 후배들이 뜻을 이어 축구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추모식이 진행된다.

 

 

>> 자세히 ...

 

 

<<출처: 군산미래신문, 한정근 기자 >>

이전글, 다음글
한국GM 관련 근로자 및 가족 대상 심리지원서비스 안내
전국 최대 축구 축제 군산서 열린다!
군산~중국 석도 항로 주6회 뜬다!

군산상공회의소

(우)54026 전라북도 군산시 내항1길 4 (장미동 4)

Copyright (c) 2017 gunsancci, All Right Reserved.